“저 그린 등급인데 쿠폰 주세요”…스타벅스, 14년 만에 멤버십 제도 개편 스타벅스 코리아는 맞춤형 고객 혜택 강화와 수혜 대상 확대를 위해 멤버십 회원 제도인 ‘스타벅스 리워드’를 14년 만에 개편한다고 8일 밝혔다. 다음 달 17일부터 적용되는 새로운 스타벅스 리워드는 골드 회원의 쿠폰 선택지를 제조 음료·푸드·MD 등으로 넓힌다. 또한 기존 골드 회원에 한정됐던 적립별 쿠폰 교환 기능을 그린 회원까지 적용하는 등 혜택의 폭을 05-08
“이젠 와인 사러 헛걸음 안해요”…요즘은 술 사기전에 앱부터 켠다 앱으로 주문하고 마트에서 찾아가는 ‘주류이지픽업’ 홈플러스, “2년 만에 매출·판매량 약 2배 성장” 출시 첫 해 대비 매출·판매량 약 90%씩 증가 와인 매출 168% 증가하며 위스키 넘어서 8~14일, 8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 10% 할인 쿠폰 제공 05-08
카카오, 카카나 테스트 시작…정신아 “AI가 새 성장동력 될 것” 8일 카나나 일반인 대상 CBT 시작···올해 정식 출시 “카톡 발견탭 추가로 체류시간 20% 확대 목표” 05-08
희귀질환 환자단체 “장애인정 대상과 기준의 합리적 개선해달라” 21대 대선 맞아 공동 정책제안서 주요 정당에 전달 한국복합부위통증증후군 환우회 등 환자단체 공동 참여 장애인정 정책 개선·치료 접근성 강화·사회적 환경 개선 등 “희귀질환자의 특성과 현실 반영한 정책 입안 위해 노력할 것” 05-08
“이모도 입었구나”...누구에게나 어울리는 이 브랜드, 10년간 인기 끈 비결은 유라고(URAGO) 올해로 10주년 맞은 브랜드 29CM과 협업해 고속 성장 소재 퀄리티 꾸준하게 개선 반품 비율 월평균 5% 안돼 연령 구분없이 폭넓은 인기 베스트셀러 제품은 니트류 05-07